중동 지역 총 17개국, 초청 거래선 19명의 한국타이어 딜러들을 Motorsports Day가 열리는 두바이로 초대하여 비행기 착륙부터 이륙까지 딜러들의 모든 일정을 VIP 의전 형식으로 케어했다. 첫 날은 입국 시, VIP 의전 및 두바이몰 쇼핑, 연회장에서의 환영 만찬 등이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한국타이어의 후원으로 진행된 MOTOR SPORTSDAY에 참가하여, 아우디, BMW 등 세계의 선두 브랜드들과 같이 나란히 서서 행사를 참관하였다. 셋째 날 역시 VIP 의전으로 딜러들에게 끝까지 감동을 주었다.
Middle East Hankook Motorsports Day는 모츠의 기존 광고주 네트워크를 통해 처음으로 해외에서 성공리에 진행한 프로젝트라는 점에 의의가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모츠가 충분히 역량을 발휘하였다는 점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