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UCCI KOREA

    GUCCI KOREA NTK Campaign Announcement

GUCCI KOREA NTK Campaign Announcement

CATEGORY:
Premium Marketing

 

VENUE:
Un Hyeon Palace

 

DATE:
2013. 4. 18

구찌는 18일 저녁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운현궁에서 장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국내 문화유산 보존 프로젝트, ‘나의 사랑 문화유산 캠페인’을 발족했다. 구찌는 작년 4월 향후 5년간 총 5억 원을 한국내셔널트러스트에 후원해 국내 문화유산 보존 사업에 힘쓸 것을 밝힌 바 있다. ‘나의 사랑 문화유산 캠페인’은 그 첫번째 활동으로 최종 후원되는 문화 유산의 선정은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다. 파트리지오 디마르코(Patrizio di Marco) 구찌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한국에서 처음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과 함께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 유산을 지켜나가는 일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발족식에서 한국내셔널트러스트는 이번 캠페인의 홍보 대사로 배우 이영애씨를 위촉했다. 전세계 한류 열풍을 일으킨 사극 드라마 ‘대장금’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린 바 있는 이영애씨는 한국 문화유산의 소중함을 널리 알린다는 취지에 공감, 재능 기부의 형태로 본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참여했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