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서울 영등포 위치한 타임 스퀘어 광장에서 하이네켄 센세이션 런칭 이벤트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센세이션에 대한 소개와 센세이션 코리아 DJ 라인업를 공개하는 기자간담회, 센세이션 깜짝 플래쉬몹 이벤트, 셀러브리티들과 함께하는 VIP 파티순으로 진행 되었다. 그 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직 페스티발들과 다양한 스폰서 쉽을 보여주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이번에는 세계 최대 뮤직 댄스 이벤트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ID&T사와 아시아 지역의 파트너 쉽을 통해 아시아 최초로 세계 최대 규모의 댄스 뮤직 페스티발 ‘센세이션 아시아’ 투어의 첫 장소로 서울을 확정 지었다. ’센세이션’의 화이트 콘셉트에 맞추어 화이트 대형 컨테이너 구조물 앞에서는 팝핀 현준이 직접 안무제작 및 진행으로 화이트 색깔의 의상을 입은 100여명의 단체 플래시 몹 댄스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네덜란드 ID&T 창업자를 비롯, 하이네켄 본사의 많은 관계자들은 “지금까지 많은 센세이션 프레스 이벤트 중 이토록 경이적인 이벤트는 없었다”며 웅장한 스케일, 디테일한 연출력과 오퍼레이션에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