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Reach The Future Festival – MOTZ
  • 2019 Reach The Future Festival CATEGORY: Premium Marketing   VENUE: KINTEX   DATE: 2019. 9. 10 독립법인대리점(GA) 리치앤코가 일산 킨텍스에서 보험의 미래를 알리는 2019 Reach The Future Festival을 개최하였다. 리치앤코 임직원 3,000여 명이 모인 이번 행사는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보험의 미래를 선도한다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리셉션에서는 리치앤코 마스코트인 올치가 대형 애드벌룬으로 제작되었고, 잡지 포토월, 폴라로이드 [...]2019 Reach The Future Festival

2019 Reach The Future Festival

CATEGORY:
Premium Marketing

 

VENUE:
KINTEX

 

DATE:
2019. 9. 10

독립법인대리점(GA) 리치앤코가 일산 킨텍스에서 보험의 미래를 알리는 2019 Reach The Future Festival을 개최하였다. 리치앤코 임직원 3,000여 명이 모인 이번 행사는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보험의 미래를 선도한다는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리셉션에서는 리치앤코 마스코트인 올치가 대형 애드벌룬으로 제작되었고, 잡지 포토월, 폴라로이드 포토월, 큐브 벌룬 포토월 등 여러 포토존들과 촬영 소품, 재즈밴드 공연, 케이터링으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였으며, Festival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조명쇼를 전동 트러스와 함께 연출하였고 래퍼 권영훈의 힙합공연,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일루션 퍼포먼스가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가수 코요태와 인순이의 축하공연을 통해 더욱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하여 리치앤코가 보험의 미래를 알리며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는 기회를 만들어 냈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