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KOREA OPEN – MOTZ
  • FORTNITE KOREA OPEN 2018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Hwajung Gym, Korea Univ.   DATE: 2012. 12. 15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국내에서 최초로 프로-암 대회와 10억을 기부하는 쇼매치를 개최하여 단순 게임 대회가 아닌 페스티벌로 게임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프로젝션 맵핑과 초대형 와이드스크린을 활용한 오프닝 공연, AOA, 효린, 나플라와 루피 등 인기가수의 공연들과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를 [...]FORTNITE KOREA OPEN

FORTNITE KOREA OPEN 2018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Hwajung Gym, Korea Univ.

 

DATE:
2012. 12. 15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국내에서 최초로 프로-암 대회와 10억을 기부하는 쇼매치를 개최하여 단순 게임 대회가 아닌 페스티벌로 게임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프로젝션 맵핑과 초대형 와이드스크린을 활용한 오프닝 공연, AOA, 효린, 나플라와 루피 등 인기가수의 공연들과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였으며 특히, 무대와 관람석, 외부 체험존까지 하나의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이라는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행사장을 디자인하였고 미디어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며, 포트나이트라는 게임에 많은 사람들이 매력을 느끼고 유입될 수 있었던 큰 계기가 되었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