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balance Grey Day CATEGORY: Premium Marketing   VENUE: CGV Cinecity   DATE: 2019. 09. 0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코리아가 아빠의 메이크오버를 취지로 한 ‘GREY RUNS IN THE FAMILY(Grey RITF)-아빠그레이해’ 캠페인 중, 오프라인 이벤트인 Grey Day를 진행했다. 뉴발란스의 Grey RITF는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한국에서는 ‘Grey [...]newbalance Grey Day

newbalance Grey Day

CATEGORY:
Premium Marketing

 

VENUE:
CGV Cinecity

 

DATE:
2019. 09. 0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코리아가 아빠의 메이크오버를 취지로 한 ‘GREY RUNS IN THE FAMILY(Grey RITF)-아빠그레이해’ 캠페인 중, 오프라인 이벤트인 Grey Day를 진행했다. 뉴발란스의 Grey RITF는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한국에서는 ‘Grey RITF-#아빠의그레이’를 주제로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는 아버지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마련됐다. 프로젝트 핵심은 아빠의 숨겨진 매력과 멋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는 것으로, 9월 5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아빠의그레이’ 캠페인에 참가한 아빠 20명과 그 자녀들이 참석한 가운데 캠페인 영상, 메이크오버 과정 시사회, 배우 윤승아와 매거진 THE NEW GREY와 함께 하는 스타일링 클래스, 정찬, 영화 관람 등이 진행됐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