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츠는 2015-16년 카사시네마의 연간 공연을 직접 제작 및 운영하고 있으며 모츠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무대 세트 효과, 특수 효과, 영상 효과 등 연출적 요소를 최대한 활용하여 다소 협소한 공연장의 한계를 극복하였고, 기존 카사시네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강원랜드만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제작 납품하여 클라이언트와 내방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12월 4일 성공리에 그랜드 오픈 하였던 ‘BROADWAY DREAM’은 기존 브로드웨이의 베스트 공연들만을 선정하여 탄탄한 스토리로 짜여진 공연으로 더욱 주목 받고있다. 드림걸즈, 캣츠 등으로 유명한 국내 최고의 뮤지컬 제작진들과 협업하여 제작된 ‘BROADWAY DREAM’은 실제 뉴욕의 브로드웨이를 통째로 강원랜드로 옮겨온 것과 다를 바 없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카사시네마 공연작들 중에서 역대 최고라고 자부할 만한 공연으로 평가 받고있다.
공연 연출 이외에도 모츠는 기존에 보유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해당 국가의 극단과 협업하여 현지 오디션을 통해 작품의 캐릭터성을 부각 시킬 수 있는 동유럽권 뮤지컬 연기자 및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을 직접 캐스팅하기도 하는 등 모츠는 공연 기획에서부터 제작, 운영까지 성공리에 시행 가능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컴퍼니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