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맥주로 선정된 카스는 축구 대표팀이 이번 월드컵의 판도를 ‘뒤집어버리기’를 바라는 간절한 염원과 더불어, 암울한 현실을 살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좌절과 포기 대신에 도전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월드컵의 캠페인 주제를 ‘뒤집어버려’로 정하고 2002년 한일 월드컵의 뜨거운 감동을 재현하자는 취지로 대규모 국민 참여 거리응원전을 기획했다. 이와 함께, 힙합 레이블 AOMG는 젊음의 도전 정신을 담아 ‘뒤집어버려‘ 음원 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이기도 하며 Cass World Cup Brand Zone의 다양한 부대행사와 더불어 코엑스 영동대로의 월드컵 열기를 뜨겁게 고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