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PRISM Design Contest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Hongdae Star Square
DATE:
2019. 08. 30 ~ 2019. 09. 01
‘백색가전’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바꿔가고 있는 삼성전자의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디자인 공모전인 ‘BESPOKE랑데뷰’ 캠페인의 시작을 홍대 스타스퀘어에서 3일간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실제 제품 크기의 비스포크 포스터를 캔버스 삼아 붓펜부터 색연필, 물감 펜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그려보는 디자인 체험과 갤럭시 탭을 활용한 비스포크 프리셋 디자인 체험, ‘프릳츠’의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스푼의자, 빈백으로 구성된 휴게존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비스포크의 ‘자유로움’과 ‘트렌디’함을 전하는 특별한 공연으로 그래피티라이터 ‘Artime Joe’가 BESPOKE 라이브 페인팅과 DJ KADE, 래퍼 우원재의 특별한 스테이지까지 음악과 예술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맞춤형냉장고 BESPOKE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