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Z와 디아지오 코리아는 2015년 하반기부터 2016년 상반기까지 ‘조니워커 타임 – 가장 즐거운 시간 바로 지금’이라는 조니워커 브랜드의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연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홍대, 신사, 이태원, 청담, 한남, 강남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장소에서 조니워커 디스플레이 및 샘플링 이벤트 그리고 조니워커 팝업 바 가로수길 운영 등, 한층 활기찬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에서 연간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다. 조니워커의 팝업바에서는 ‘블렌디드 위스키 테이스팅 클래스’를 진행했다. 그 외에도 1층 조니워커 라운지바에서는 다양하게 즐기는 위스키 칵테일과 조니진저를 시음해 볼 수 있는 #조니워커타임 이벤트, 2층 블렌더스 룸(Blenders’ Room)에서는 마스터 블렌더들의 놀이터 ‘블렌더스 룸’에서 만나는 몰랐던 블렌디드 위스키의 매력 체험, 그리고 위스키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해 보고, 내가 직접 만드는 더블블랙 테이스팅 노트, 내 스타일에 맞는 조니워커 찾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