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UNDAI CARD

    Hyundai Card Culture Project 08

Hyundai Card Culture Project 08

CATEGORY:
Culture Marketing

 

VENUE:
Main Hall ‘HAE’,
National Theater of Korea

 

DATE:
2012. 10. 26 ~ 28

2012년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 극장에서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08 – Black Watch’ 공연이 있었다.
Black Watch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스코틀랜드 국립극단의 첫 아시아 공연으로, 전쟁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심도있게 다루면서도 활력있는 예술로의 승화를 보여준 세계적 작품이다. 본 공연에 앞서, 연출가 존 티파니와 총 프로듀서 닐 머레이, 주연배우가 함께하는 기자 간담회가 진행되었으며, 오후에는 ‘공연의 엄청난 진화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존 티파니, 닐 머레이, 슈헤이 웽이 함께하는 세미나가 개최되기도 했다. 기자 간담회와 세미나를 통하여 스코틀랜드 국립 극단만의 특색과 존 티파니의 철학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고, 첫 아시아 공연이 갖는 의미, 공연 예술 전반에 대한 존 티파니와 닐 머레이의 통찰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MOTZ에서는 본 행사의 공연장 내외부 브랜딩을 맡아 현대카드만의 identity를 잘 살린 Display로 많은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대카드 Culture Project의 ‘히스토리월’과 ‘아티스트월’은 연출가 존 티파니와 블랙워치 주인공들의 사진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하려는 많은 사람들로 붐볐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