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IFC Mall North Atrium
DATE:
2021. 09. 17 ~ 2021. 09. 26
스타일리쉬하고 슬림한 glo pro slim의 컬러감을 모티브로 공간을 구성하였고 제품의 특장점인 다채로운 색감을 통해 임팩트 있게 소비자에게 노출하였다. 시그니처 핑거존과 glo pro slim의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는 슬라이드 월 존은 제품과 함께 체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퀄리티의 기획력을 보여주었고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을 이해하고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추석 연휴 기간을 포함하여 진행 되어 소비자의 관심과 아이캐칭에 성공하였다.
2021 glo pro slim pop-up store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IFC Mall North Atrium DATE: 2021. 09. 17 ~ 2021. 09. 26 스타일리쉬하고 슬림한 glo pro slim의 컬러감을 모티브로 공간을 구성하였고 제품의 특장점인 다채로운 색감을 통해 임팩트 있게 소비자에게 노출하였다. 시그니처 핑거존과 glo pro slim의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는 슬라이드 월 존은 제품과 함께 [...]2021 glo pro slim pop-u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