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COEX
DATE:
2021. 11. 08 ~ 2021. 11. 13
Public Marketing
COEX
2021. 11. 08 ~ 2021. 11. 13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대표 커피 전시회인 서울카페쇼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로 전환 후 처음으로 코엑스 전관 행사를 진행했다. 모츠는 SMEG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임팩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했고 BLACK&EDGE 컨셉의 부스를 디자인하였다. 소비가 위축된 카페쇼에서 압도적인 디자인의 부스로 참가자들 아이캐칭에 성공하여 ‘SMEG Foodservice’의 가치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30개국 625개 업체에서 약 3,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였고 카페 혹은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SMEG는 카페/레스토랑 주방에 필요한 전문 장비는 물론이고 일반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는 냉장고 및 홈 카페 영역에서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Café Show Seoul 2021 SMEG EXHIBITION BOOTH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COEX DATE: 2021. 11. 08 ~ 2021. 11. 13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대표 커피 전시회인 서울카페쇼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로 전환 후 처음으로 코엑스 전관 행사를 진행했다. 모츠는 SMEG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임팩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했고 BLACK&EDGE 컨셉의 부스를 디자인하였다. 소비가 [...]Café Show Seoul 2021 SMEG EXHIBITION BOO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