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Culture Marketing
VENUE:
Seoul Land
DATE:
2019. 10. 25 ~ 2019. 10. 26
Culture Marketing
Seoul Land
2019. 10. 25 ~ 2019. 10. 26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의 글로(glo)가 뮤직 페스티벌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EDC KOREA에 이어서 ESCAPE KOREA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공포와 저주로 물든 ESCAPE KOREA FESTIVAL 속 공포 중독을 치료하는 기괴한 재활센터 ‘glo REHAB’의 컨셉으로 좀비 약사의 조제실, 싸이코 닥터의 생체 실험실과 좀비가 가득한 70년대 정신 병동 등 글로(glo)만의 오싹한 공포가 가득한 공간을 구성했다. 호러 특수분장, glo TATTOO, 좀비 약사 & 싸이코 닥터와 함께하는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NEO PODS 4가지 Flavor의 컬러를 활용한 Special Event ‘glo Moment’ 로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며 페스티벌 현장을 glo의 컬러로 물들였다.
ESCAPE KOREA X glo Sponsorship CATEGORY: Culture Marketing VENUE: Seoul Land DATE: 2019. 10. 25 ~ 2019. 10. 26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의 글로(glo)가 뮤직 페스티벌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EDC KOREA에 이어서 ESCAPE KOREA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공포와 저주로 물든 ESCAPE KOREA FESTIVAL 속 공포 중독을 치료하는 기괴한 재활센터 ‘glo REHAB’의 컨셉으로 좀비 약사의 조제실, 싸이코 닥터의 [...]ESCAPE KOREA X glo Sponsor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