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휘슬러 코리아의 신제품 ’솔라임(Solaryme)’을 소개하는 팝업 행사를 롯데백화점 본점 야외행사장에서 일주일 간 진행했다. 솔라임은 요리가 완성되면 하모니카 소리가 나도록 설계된 냄비로, 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안전하게 요리를 마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팝업 행사장에서는 하모니카로 연주한 ‘찹찹송’을 들을 수 있는 체험행사와 SNS 포토이벤트를 함께 진행하였다. 알렉산더 쉘치 휘슬러 글로벌 CEO와 김정호 휘슬러 코리아 대표가 23일 오전 팝업행사장에서 ‘솔라임’ 출시 기념 포토 행사에 참석하여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