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dai Card Culture Project 08 Black Watch – MOTZ
  • HYUNDAI CARD

    Hyundai Card Culture Project 08 Black Watch

Hyundai Card Culture Project 08

Black Watch

CATEGORY:
Culture Marketing

 

VENUE:
Main Hall ‘HAE’,
National Theater of Korea

 

DATE:
2012. 10. 26 ~ 28

‘Black Watch’는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스코틀랜드 국립극단의 첫 아시아 상연 연극으로, 전쟁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심도있게 다루면서도 활력있는 예술로의 승화를 보여준 작품이다. 본 공연에 앞서 연출가 존 티파니, 총 프로듀서 닐 머레이, 주연배우가 참여한 기자 간담회가 진행되었으며, 오후에는 ‘공연의 엄청난 진화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MOTZ에서는 본 행사의 공연장 내외부 브랜딩을 맡아 현대카드의 정체성을 잘 살린 디스플레이를 구현했으며, 특히 현대카드 Culture Project의 ‘History Wall’과 ‘Artist Wall’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하려는 많은 사람들로 붐볐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