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은 누적 탑승객 4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탑승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제주항공의 승무원들이 오케스트라를 구성하여 기내 안에서 승객들을 위해 비발디의 사계 중 봄(The Four Seasons Spring, Vivaldi)과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클래식 중 하나인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5번 (Hungarian Dance No.5, Brahms)을 연주해 승객들의 갈채를 받았다. 평범한 일상 속 예상치 못한 이색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바이럴을 유도하고, 콘텐츠와 서비스에 대한 강한 인상을 남겨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이벤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