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NIE WALKER Pop-Up Bar – MOTZ

DIAGEO KOERA F16 JOHNNIE WALKER CAMPAIGN

JOHNNIE WALKER Pop-Up Bar

JOHNNIE WALKER Pop-Up Bar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Johnnie Walker Lounge Bar

 

DATE:
2015. 11. ~ 2016. 01.

MOTZ와 디아지오 코리아는 2015년 하반기부터 2016년 상반기까지 ‘조니워커 타임 – 가장 즐거운 시간 바로 지금’이라는 조니워커 브랜드의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연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홍대, 신사, 이태원, 청담, 한남, 강남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장소에서 조니워커 디스플레이 및 샘플링 이벤트 그리고 조니워커 팝업 바 가로수길 운영 등, 한층 활기찬 조니워커의 브랜드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에서 연간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다. 조니워커의 팝업바에서는 ‘블렌디드 위스키 테이스팅 클래스’를 진행했다. 그 외에도 1층 조니워커 라운지바에서는 다양하게 즐기는 위스키 칵테일과 조니진저를 시음해 볼 수 있는 #조니워커타임 이벤트, 2층 블렌더스 룸(Blenders’ Room)에서는 마스터 블렌더들의 놀이터 ‘블렌더스 룸’에서 만나는 몰랐던 블렌디드 위스키의 매력 체험, 그리고 위스키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해 보고, 내가 직접 만드는 더블블랙 테이스팅 노트, 내 스타일에 맞는 조니워커 찾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