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alance Grey Day
CATEGORY:
Premium Marketing
VENUE:
CGV Cinecity
DATE:
2019. 09. 0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코리아가 아빠의 메이크오버를 취지로 한 ‘GREY RUNS IN THE FAMILY(Grey RITF)-아빠그레이해’ 캠페인 중, 오프라인 이벤트인 Grey Day를 진행했다. 뉴발란스의 Grey RITF는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한국에서는 ‘Grey RITF-#아빠의그레이’를 주제로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는 아버지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마련됐다. 프로젝트 핵심은 아빠의 숨겨진 매력과 멋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는 것으로, 9월 5일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아빠의그레이’ 캠페인에 참가한 아빠 20명과 그 자녀들이 참석한 가운데 캠페인 영상, 메이크오버 과정 시사회, 배우 윤승아와 매거진 THE NEW GREY와 함께 하는 스타일링 클래스, 정찬, 영화 관람 등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