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PRISM Design Contest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Hongdae Star Square   DATE: 2019. 08. 30 ~ 2019. 09. 01 ‘백색가전’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바꿔가고 있는 삼성전자의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디자인 공모전인 ‘BESPOKE랑데뷰’ 캠페인의 시작을 홍대 스타스퀘어에서 3일간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실제 제품 크기의 비스포크 포스터를 캔버스 삼아 붓펜부터 색연필, 물감 펜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ProjectPRISM Design Contest

ProjectPRISM Design Contest

CATEGORY:

Public Marketing

 

VENUE:

Hongdae Star Square

 

DATE:

2019. 08. 30 ~ 2019. 09. 01

‘백색가전’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바꿔가고 있는 삼성전자의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디자인 공모전인 ‘BESPOKE랑데뷰’ 캠페인의 시작을 홍대 스타스퀘어에서 3일간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실제 제품 크기의 비스포크 포스터를 캔버스 삼아 붓펜부터 색연필, 물감 펜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그려보는 디자인 체험과 갤럭시 탭을 활용한 비스포크 프리셋 디자인 체험, ‘프릳츠’의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는 카페와 스푼의자, 빈백으로 구성된 휴게존까지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비스포크의 ‘자유로움’과 ‘트렌디’함을 전하는 특별한 공연으로 그래피티라이터 ‘Artime Joe’가 BESPOKE 라이브 페인팅과 DJ KADE, 래퍼 우원재의 특별한 스테이지까지 음악과 예술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 할 수 있는 맞춤형냉장고 BESPOKE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연출했다.

Related Projects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