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브랜드 수퍼셀의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 로얄’ 유저를 대상으로 로열티 마케팅 이벤트, 수퍼셀 댄싱고블린 팝업트럭을 진행하였다. 6월 2~3일 양일간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 본 행사는 여섯 종류의 댄싱고블린 피규어를 수령할 수 있는 ‘팝업트럭’을 중심으로 다양한 참여형 컨텐츠를 제공하였고, 맨투맨 프로모션을 통해 SNS 바이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유도하였다. 기존 고객을 ‘로얄패밀리’로 브랜딩하여 기존 고객과 비고객을 구분하였으며, 혜택을 제공함에 있어서도 차등을 두었다. 이는 기존고객의 ‘브랜드 충성도 향상’과 ‘이탈방지’에 기여하였으며, 비고객에게 동경심을 심어주어 이후 게임 유저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였다.